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스타벅스 현대카드 발급 후기 및 별 100개 증정 이벤트

by 보니킴 2020. 10. 29.

목차

     

     

     

    스타벅스 현대카드 발급 후기

    안녕하세요 보니입니다. ^^

    스타벅스 앱을 보다가 발견한 이벤트

    현대카드가 스타벅스

    별을 적립해주는 카드를 만들었다는 내용이었어요!

     

     

    2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첫번째

    스타벅스에서! 5만원을 이카드로 결제했을시100개를 적립해준다는 것

     

    두번째

    2020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이벤트 증정품으로

    교환가능한 E-쿠폰을 준다는 것

    (추첨 500명)

     

    나는 두번째보다는 첫번째가 너무 좋은 이벤트인것 같아서

    신청하기로 하고 신청했어요.

     

    별 100개면 무료쿠폰 8개 정도 되는 양!

    기간은 10월15일 부터 11월 30일까지!

     


    신청은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현대카드

    해당 상품은 현대카드 3층 시스템이 탑재된 카드입니다. 아직도 카드의 기본 혜택만 받고 계신가요? 이제 3층 시스템을 통해 원하는 혜택 패키지를 구독하고, 나에게 꼭 맞춘 무료 혜택을 선물 받아보세요! 자세히 보기 > 스타벅스 별 적립 당월 이용금액 3만원 누적 시마다 스타벅스 별 1개 적립 *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시 혜택 제공 스타벅스 별 적립 자세히 보기 > 이용 안내 모든 가맹점은 현대카드 가맹점 등록 및 업종 분류 기준입니다. 당사는 상품설명서의 내용을 준수합니다. 동일 기간 내 다수의 신용카드를 신청할 경우 신용등...

     

    http://www.hyundaicard.com

    위 링크에서 가능하고 현대카드가 있으면

    심사없이 바로 발급됩니다.

    저는 기존에 현대카드를 쓰기때문에 바로발급처리되었습니다. 

     

     

    디자인은 5가지가 있는데,

    저는 caution 이 이쁜것 같아서 이걸로 신청했어요.

    참고로 홀로그램은 일주일의 제작기간이 필요하다고 해요.

     

     

     

     

    일주일도 안되서 도착했어요.

    (+현대카드앱에서는 발급신청하자마자

    앱카드로 발급되어 바로 사용가능해요.)

    카드가 만지면 종이같은데

    플라스틱이에여.

     

    넘.. 이뿜..

    뒷면에 카드 번호랑 적혀있습니다.

    얼른 스벅카드 충전해서 별100개 받아야겠어요!!!

    (+연회비가 30,000원이라서 오래는 안쓸거같긴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