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신메뉴 내돈내산 후기(블랙초콜렛케이크, 초콜릿 스노우 파네토네)

by 보니킴 2020. 12. 1.

목차

    스타벅스 신메뉴 후기

    (블랙초콜렛케이크, 초콜릿스노우파네토네)

     

    친구랑 스타벅스에 놀러갔다가
    친구는 케이크를 먹어보고싶다고해서 블랙초콜렛케이크,
    저는 배가 고파서 초콜릿 스노우 파네토네를 구매하였어요!


    <블랙초콜렛케이크>
    가격 : 6,900원

    초콜렛케이크는 보는것 처럼
    완전 꾸덕~꾸덕~ 해서
    아메리카노가 정말 필요한 케이크였어요.
    몇입 먹으면 질리는 느낌;;

     

    <초콜릿 스노우 파네토네>
    가격 : 5,900원

    저는 폭신폭신한 빵을,
    촉촉한 빵을 ㅠㅠ 기대했는데
    빵이 공장빵이라서 그런지
    푸실푸실했어요... 그리고 안에는 크림이 없는 그냥
    빵이었어요!
    위에 초콜릿때문에 먹기가 힘들었고
    가격대비해서 별로였어용..ㅠㅠ
    비추 드립니다.

    ...

    이번 신제품은 전체적으로
    실망..ㅠㅠ 다른 것도 먹어보고 오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봐요~

    반응형

    댓글